본문 바로가기

그만해라

2008년 7월 18일 일상 via 미투데이 몇천억씩 조세포탈하는거 별거 아닌 죄구나. 알았어.(이건희 조세포탈 유전무죄 무전유죄)2008-07-16 16:00:34 만수야! 쫌 - “일을 잘 한다는 평가를 받았다” . 그래서 나라 말아먹었냐?(만수야 그만해라)2008-07-16 16:02:43 PD수첩 광우병 동영상 오역논란 - 검찰수사 하고 있나? 결론은 어떻게 날까?(PD수첩 좃중동 광우병)2008-07-16 16:45:54 서울 광장 아니죠. 그냥 서울공원 , 시위를 막기 위해 시위자 집둘레에 잔디를 깔고 나오지 못하게 하라.(서울광장 촛불집회 원천봉쇄)2008-07-16 17:06:32 “전직 대통령을 예우하는 문화 하나만큼은 전통을 확실히 세우겠다.” - MB 가 말하는 예우가 그런것이구나.(ㅅㅂMB)2008-07-16 17:37:18 .. 더보기
2008년 7월 13일 일상 via 미투데이 친박연대 코미디. 막을 내리다. , 코미디는 끝났다 이제 악몽이 시작될 뿐.(친박연대 코미디 개헌가능 182석 악몽)2008-07-11 14:16:14 spamcall 시리즈 #1 - 1566-9990 : 국민카드(spamcall)2008-07-11 16:48:20 spamcall #2 - 02-2176-8230 : 흥국생명?(spamcall)2008-07-11 16:49:03 spamcall #3 - 02-6203-3367 : 신한카드?(spamcall)2008-07-11 16:50:24 미친촛불 - 오프라인 광고 - 참여할게요. ^^ 근데, 어느 매체에 광고하는 거죠?(미친촛불)2008-07-11 16:52:30 누구나 아는 만수야 삽질경제정책(만수야 그만해라 쫌)2008-07-11 17:08:12 .. 더보기
2008년 7월 8일 일상 via 미투데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지는 아직! - 현정권의 개가 된 경찰,검찰을 미루어 볼때, 벌써 수사 들어갔을 법 한데, 미진한 이유가 그에 대한 답이 아닐지.(노무현 청와대 자료 열람 복사 유출 어느것이진실)2008-07-07 18:20:49 과연 외환보유고가 얼마나 남아있을까?(IMF2 만수야 쫌)2008-07-07 23:38:23 MB 개각 : 핵심은 다 살려놓는 개각? 그런데, 개각을 보니 만수와 청수를 참 신뢰하는 것인가? 그게 더 어이없다. (그러고 보니 '수' 자 돌림?)(MB 개각 만수 청수 그만해라)2008-07-08 08:39:05 만수의 차력(만수 차력경제)2008-07-08 08:58:22 오해정부, 고소영, 강부자, MB 또 하나의 별명(?) - 핑계정부 , OO 때문에 정부 , 촛불 때문에.. 더보기
2008년 5월 8일 일상 via 미투데이 KT의 메가TV , 하나로통신의 하나TV, LG파워콤의 myLGTV - 무엇이 무엇이 좋을까? (IPTV 메가TV 하나TV myLGTV) 2008-05-07 00:57:01 청문회에서 확실히 알게된 것은 협상을 일개회사들이 하는 거래보다 더 형편없이 했다는 것. - 먼저 협상당사자들 당장 사퇴하고 다시 논의하자. (그게 협상이니) 2008-05-07 21:41:22 참 이상해! - 광우병 논란거리의 핵심인 30개월이상의 쇠고기. 대부분이 20개월미만이라고 한다. 그렇게 따지면, 얼마되지 않는 30개월이상을 굳이 논란을 일으켜가며 수입하는 저의는 뭔가? (광우병 쇠고기 30개월) 2008-05-07 21:46:29 이게 사실일까? ^^ (정말) 2008-05-08 08:59:20 내가 OOO 라면 - 개명.. 더보기
2008년 3월 21일 일상 via 미투데이 이건 뭐 병신도 아니고... (2mb) 2008-03-20 13:00:33 어떤 미친놈이 환율방어한다고 공개적으로 이야기를 하나! 그러니 IMF 나 터뜨리지 - 만수야. 그만해라. (강만수 imf2) 2008-03-20 15:15:42 강만수 삽질 시리즈#2 - 부가세 12.5% 로 인상, - 능력 없는 새끼들이 간접세 올리지. 왜 편하거든. 십새 시리즈#1 (강만수 삽질 십새) 2008-03-20 15:23:35 10ㅅ야 오해는 개뿔 - 이제 컴퓨터는 사용할 줄 아니? (2mb 그만해라) 2008-03-20 20:00:08 줄은 중학교때부터 세워야지. - 거기 줄 잘 서! 개ㅅ (교육 줄세우기) 2008-03-20 20:02:50 서민대책? 쇼하는 것이지. (서민대책) 2008-03-20 20:07:5.. 더보기